구리 마사지샵 ‘약손 힐링 센타’, “장쾌장 경락 힐링 마사지 통해 자연치유력 높여” > 마사지.뷰티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사지.뷰티 정보


뉴스 구리 마사지샵 ‘약손 힐링 센타’, “장쾌장 경락 힐링 마사지 통해 자연치유력 높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니미니 댓글 0건 조회 831회 작성일 18-09-14 10:21

본문

28affde037412db41c2670f1d6702be7_1536888097_3251.jpg


현대인들의 고질병이라 불리는 일자목, 거북목, 라운드숄더(굽은어깨), 디스크와 같이 허리, 손목, 팔꿈치, 어깨 등에서 발생하는 여러 근골격계 질환의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잘못된 자세라고 할 수 있다. IT 기술의 발달은 인간이 빠르고 편리한 생활을 영위토록 했으나, 그로 인한 장시간 좌식 업무,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은 신체 일부분의 과사용과 신체 불균형을 초래, 현대인들의 척추관절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과도한 업무와 인간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피로, 운동부족 등은 현대인들을 각종 질병의 위험에 노출시켰다.


구리 마사지샵 ‘약손 힐링 센타’의 김봉준 원장은 “장쾌장 경락 힐링 마사지를 통해 이와 같은 질병을 예방 및 개선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약손힐링센타의 대표이자 자연치유지도사이기도 한 그는 “장쾌장경락 힐링 마사지란, 인체의 중심부인 오장육부의 기능을 회복하고 전신의 경락을 쾌통시켜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고 자연 치유시키는 것”이라며 “약손힐링센타는 오리지널 경락 마사지 전문점으로, 치유의 근원은 복부 경락마사지다. 전체적인 요법으로 오장육부를 중심으로 경락, 신경, 동맥, 근막, 골격, 두개골을 마사지하여 정상화시킴으로써 자연치유력을 증대, 면역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약손힐링센타의 마사지 프로그램에는 도구가 사용되지 않는다. 오직 발과 손으로 마사지를 진행하는 수기 마사지가 이뤄진다. 이에 “우리나라 고유의 약손과 약발 마사지로 건강을 지키고 예방하는 한국식 맨손 대체의학이라고 할 수 있다”며 “추천받아 오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복부, 등, 발, 다리, 머리, 목, 어깨 등 전신의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린다”고 말했다.


마사지샵 프로그램은 1회 이용권과 회원제 다회권으로 구성, 몸 상태와 스케줄에 맞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는 어깨, 목, 얼굴 마사지를 통해 두개골을 자극하며 팔, 다리까지 전신 마사지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질환에 대한 자연치유 뿐만 아니라 복부비만, 다이어트와 같은 미용 관리, 일상적인 피로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척추 협착증, 측만증, 골반 및 허리통증에 대한 자세교정 및 체형교정도 이뤄진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센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단, 구리, 남양주 지역에서 방문하는 직장인 고객이 많은 점을 고려, 예약자에 한해 저녁 시간 연장운영을 실시하고 있다. 예약 문의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한 ‘약손힐링센타’로 하면 된다


http://medicalreport.kr/news/view/5096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