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마사지샵 ‘엘리사 피부관리’, 체질에 다른 맞춤 설계 “경락과 경혈 통해 피부 근본 문제 해결” > 마사지.뷰티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사지.뷰티 정보


뉴스 구로 마사지샵 ‘엘리사 피부관리’, 체질에 다른 맞춤 설계 “경락과 경혈 통해 피부 근본 문제 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백한잔더 댓글 0건 조회 687회 작성일 18-10-05 14:04

본문

구로 마사지샵 ‘엘리사 피부관리’, 체질에 다른 맞춤 설계 “경락과 경혈 통해 피부 근본 문제 해결”


445d7be2e8e1aef0fcd6d6e1772ae396_1538715860_5131.png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피부에 관심을 가지고 피부샵이나 뷰티 전문샵 등을 찾아 관리하려 노력하지만, 정작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해서는 유행에 따라, 유명한 연예인의 한 마디에 따라 맹목적으로 선택한다.” 구로 마사지샵 ‘엘리사 피부관리’의 주리리 대표가 말했다. 그녀는 “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것’은 없다. 다만, 자신에게 잘 맞는, 적합한 것이 있으며 그것이 제일 좋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같은 주리리 대표의 신념에 따라 그녀가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서 운영 중인 마사지샵 ‘엘리사 피부관리’에서는 고객의 필요를 바탕으로 체질과 몸 상태에 따라 적절한 케어를 설계한다. 주리리 대표는 “얼굴은 우리 몸의 경락과 경혈의 기정(氣精)”이라며 “오장육부가 깨끗해야만 피부도 깨끗해질 수 있다. ‘엘리사 피부관리’에서는 머리와 얼굴 부분의 경락과 경혈을 통해 피부 근본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구로 ‘엘리사 피부관리’는 여성 전용 마사지 및 피부관리 전문샵으로, 에스테틱부터 마사지샵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샵이다. 주리리 대표는 “중국 본토인으로서, 어렸을 때부터 이 직업을 사랑하며 열정을 쏟아부으며 공부해왔다”면서 “10년 경력의 전문가로서, 고객의 체질에 따라 적합한 방법을 연구하고 추천하며 관리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관리샵에서는 페이스 리프팅, V라인 관리 등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가슴, 어깨, 복부 등의 상체 관리, 엉덩이, 다리 등의 하체관리, 전신관리, 림프 관리 등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구로 ‘엘리사 피부관리’에서 특히 중시하는 것은 ‘엉덩이 관리’와 ‘불관리’다. 주리리 대표는 “엉덩이는 인체 중 제일 중요한 부위로, 상체와 하체 관리에만 집중하며 엉덩이 관리를 소홀히 하면 안된다. 자세 및 체형 교정에서 엉덩이 관리 교정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면서 “현대인은 장시간의 좌식 업무로 인해 자세 불균형 및 골반이 변형되고 경락이 통하지 않게 된다. 이로 인해 허리 통증, 비만, 냉증이 생길 뿐만 아니라 다리가 붓거나 굵어지고 양쪽의 길이가 달라지거나 하지정맥류가 발생하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불관리에 대해 “보통 안마 후에도 여전히 몸이 무겁고 피곤이 지속된다면 몸 안의 습기, 냉기, 풍기, 열기, 독기가 배출되지 못했기 때문이다. 젖은 수건은 무겁고 마른 수건은 건조하고 가벼운 것처럼, 사람의 몸 역시 습기가 배출되지 않으면 몸이 무겁고 얼굴 혈색이 어두워지며 피곤한 것”이라며 “불관리는 몸의 불필요한 수분, 습기를 제거하는 방법으로 이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구로 ‘엘리사 피부관리’는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샵의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5회 코스로 구성한 5회 이용권을 15만 원에 판매하고 있다.


구로 ‘엘리사 피부관리’ 주리리 대표는 “성경에서 엘리사는 하나님께 경건한 마음, 감사하는 마음으로 제사를 드리며 하나님의 사랑에 호응했다. 엘리사의 이름을 딴 마사지 및 피부관리실 ‘엘리사 피부관리’ 역시 진실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건강한 몸을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구로구 구로동 구로시장에 위치한 ‘엘리사피부관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