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제안, 평택마사지 숍 '귀인마사지' > 마사지.뷰티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사지.뷰티 정보


뉴스 데이트 코스 제안, 평택마사지 숍 '귀인마사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나이퍼 댓글 0건 조회 709회 작성일 18-10-05 15:45

본문

데이트 코스 제안, 평택마사지 숍 '귀인마사지'


445d7be2e8e1aef0fcd6d6e1772ae396_1538721886_946.jpg
 

데이트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다. 부쩍 선선해진 날씨에 더위를 피해 실내를 전전하던 때와 달리 밖으로 나오는 커플이 늘어나고 있다. 근교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도 많은데, 문제는 여행을 다녀오고 난 후 쌓인 피로를 풀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이때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자 데이트코스로 함께 다녀와도 좋은 곳이 바로 마사지숍이다. 애인과 함께 편안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사지 후 가뿐한 몸으로 데이트를 즐기기 좋다. 이에 평택마사지숍 ‘귀인마사지’가 데이트코스로 관심 받고 있다.



평택역마사지 전문숍이자 평택체형관리숍인 귀인마사지는 120분에 5만 원이다. 또한 전문 마사지사의 실력이 호평을 받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체형관리를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꼼꼼히 개인의 체형에 따라 뭉친 곳을 제대로 파악하여 마사지를 진행해 효과가 크다. 본점의 마사지 철칙이 ‘내 가족이라 생각하자’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귀인마사지 관계자는 “부담 없이 편안하게 힐링 할 수 있는 곳을 만들고 싶었다”며 “쾌적하고 깔끔한 환경에서 편하게 마사지 받으며 피로를 풀고, 이에 만족하는 고객을 보는 게 가장 기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귀인마사지는 평택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