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마사지 ‘산방산온천아로마’, 탄산온천과 아로마관리로 관심 > 마사지.뷰티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사지.뷰티 정보


뉴스 제주도 서귀포 마사지 ‘산방산온천아로마’, 탄산온천과 아로마관리로 관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력형 댓글 0건 조회 1,024회 작성일 18-10-19 13:00

본문

d117c83333c320cd4def1410ea6b20fb_1539921584_6843.png
 

가을을 맞아 천혜의 환경을 품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제주도항공권특가 제품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제주도 여행을 가는 발걸음들이 더욱 가벼워지고 있다. 제주도는 힐링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으로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이 가득해 커플이나 가족단위의 여행객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다.


특히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온천이 인기를 끌며 제주도의 산방산 탄산온천을 찾는 관광객의 발걸음이 늘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산방산 탄산온천은 제주 최초 대주온천이자 국내에서도 희귀한 탄산온천이다. 유리탄산 중 탄산이온 나트륨 성분이 국내 최대치로 판명난 탄산온천으로, 옛날 이곳에서 솟아오른 물을 마시고 병을 고쳤다는 전설이 전해져 고혈압탕, 심장탕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온천은 지하에서 용출되는 섭씨 25도 이상의 온수로,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몸을 녹이는 것은 물론 건강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찾는 이들이 많다.


이 때문에 제주도 이색 관광지를 여행 후 누적된 피로를 풀기위해 산방산 탄산온청과 함께 제주도마사지 샵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 그 가운데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산방산온천아로마’는 산방산 탄산온천과 함께 10년이상 경력의 최고의 호텔실전신관리를 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올레트레킹, 골프, 제주여행 후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데 효과적으로 알려지면서 효도여행에 나이가 있으신 부모님과 가족, 연인 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산방산온천아로마’에서는 일반 찜질방 건식 관리와는 다른 차별성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혈액순환에 좋은 천연탄산수의 기포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산방산온천아로마’ 관계자는 "서귀포 온천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산방산온천아로마’는 발관리 특별행사 및 탄산온천 무료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